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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행표준

고객만족경영

고객의견 접수 및 시정조치

고객만족 개선활동

고객참여 및 의견제시 방법

의견제시방법

  • 홈페이지 내 고객참여 - 청렴지기센터

  • 전화 : 044-287-7000

  • FAX : 044-287-7050

  • 우편 : (우) 30147 세종시 시청대로 370 세종국책연구단지 A동 6층 행정기획팀

  • 고객의 소리함 위치 : 6층 고객쉼터 커피머신 옆

  • E-mail : csmanager@nst.re.kr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조치

즉시 조사·시정

직원의 불친절이나 제공된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불만을 제기한 경우, 즉시 조사·시정하여 고객께 정중히 사과드리고, 고객이 만족할만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직원교육

해당 직원에 대해 즉시교육을 실시하여 동일한 불만의 재발을 방지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 NST에서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개선이 필요하거나 불만족·불친절을 느끼셨을 경우, 기탄없이 의견을 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 ① 접수된 의견은 해당업무 담당부서로 이관해, 3일 이내에 그 결과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② 사실확인이나 검토로 인해 3일 초과 경우, 예상소요시간을 먼저 안내해드리고, 중간 진행과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담당자정보
  • 담당부서 : 행정기획팀
  • 담당자 : 윤희준
  • 연락처 : 044-287-7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