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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기타
Onest 메신저 접속 불가 및 설치 오류 발생
작성자 : 정 * *
이메일 ym@kier.re.kr
파일
Onest 매신저 아이폰 실행시 화이트 화면 창이 뜨고 닫히는 문제로 인해 삭제후 재 설치를 했습니다만

재설치가 불가능한 상태여서 문의 드립니다
1번 사항. 무결성 확인할 수없기 때문에 설치 불가
2번 사항 . 기업용 앱 항목에 해당 앱 확인이 안됨

해결 방안 공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개여부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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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내용
부서명 정보화팀
연락처 044-287-7456
작성일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소리 총괄 담당부서 연구회 조직문화팀입니다.

먼저 ONEST 메신저 접속 장애로 인해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애플 인증서 오류로 인해 ISO 사용자의 경우
재로그인 및 재설치 시, 오류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관련 사항에 대해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 ~3.8.(수) 이내
해결 될 것으로 예상되오니 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메신저 앱 등록의 경우,
추후 업체와 협의하여 등록 가능 여부를 검토하겠습니다.

ONEST 메신저에 항상 관심을 가지고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기타 문의사항 있으시다면 메신저,
출연(연) 포털 담당자 연락처를 아래와 같이 공유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경영기획부 정보화팀 조서홍 담당 044-287-7456 / seohong@nst.re.kr
안창인 팀장 044-287-7440 / anci@nst.re.kr


감사합니다.


조직문화팀 드림.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조직문화팀
  • 담당자신소연
  • 연락처044-287-7322
  • 최종수정일 2023.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