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구분 | 기타 |
---|---|
Onest 메신저 접속 불가 및 설치 오류 발생 | |
이메일 | ym@kier.re.kr |
파일 | |
Onest 매신저 아이폰 실행시 화이트 화면 창이 뜨고 닫히는 문제로 인해 삭제후 재 설치를 했습니다만 재설치가 불가능한 상태여서 문의 드립니다 1번 사항. 무결성 확인할 수없기 때문에 설치 불가 2번 사항 . 기업용 앱 항목에 해당 앱 확인이 안됨 해결 방안 공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공개여부 | 공개 |
답변내용 | |
---|---|
부서명 | 정보화팀 |
연락처 | 044-287-7456 |
작성일 | |
안녕하십니까, 고객의 소리 총괄 담당부서 연구회 조직문화팀입니다.
먼저 ONEST 메신저 접속 장애로 인해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애플 인증서 오류로 인해 ISO 사용자의 경우 재로그인 및 재설치 시, 오류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관련 사항에 대해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 ~3.8.(수) 이내 해결 될 것으로 예상되오니 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메신저 앱 등록의 경우, 추후 업체와 협의하여 등록 가능 여부를 검토하겠습니다. ONEST 메신저에 항상 관심을 가지고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기타 문의사항 있으시다면 메신저, 출연(연) 포털 담당자 연락처를 아래와 같이 공유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경영기획부 정보화팀 조서홍 담당 044-287-7456 / seohong@nst.re.kr 안창인 팀장 044-287-7440 / anci@nst.re.kr 감사합니다. 조직문화팀 드림.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