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NST는 방문자 여러분의 작은 소리도 귀 기울여 듣겠습니다. NST는 유익하고 알찬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 사이트를 통해 의견을 주시면 보다 나은 환경으로 개선하겠습니다.
본 고객의 소리의 답변은 본문 답글 및 기재해 주신 메일주소로 발송되며, 기재 오류로 인해 문제가 발생한 경우
답변이 불가능 할 수 있으므로 메일주소를 정확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 검색
31건  [ 1 / 4 페이지 ]
게시물 목록
고객참여 - 고객의소리 목록 - 번호, 구분, 제목, 파일, 작성일, 이름 정보 제공
번호 구분 제목 파일 작성일 이름 처리상태
31 기타 비밀글 Onest 메신저 오류 2024-03-22 정 * * 답변완료
30 기타 비밀글 증명서 발급 문의드립니다. 2024-03-09 강 * * 답변완료
29 기타 비밀글 채용문의 2024-02-07 김 * * 답변완료
28 기타 비밀글 Onest 메신저 로그인 불가 관련 2024-01-22 이 * * 답변완료
27 정책·기획지원 비밀글 출연연 창업 지원제도 문의 2024-01-19 김 * * 답변완료
26 기타 비밀글 onest 실행 시 로그인 오류 2024-01-09 유 * * 답변완료
25 연구행정지원 비밀글 출연(연) 맞춤형 인력양성사업(YS 포닥) 사사문구 문의드립니다 2024-01-03 배 * * 답변완료
24 기타 비밀글 ONEST 설치 및 로그인 문제 2023-12-06 김 * * 답변완료
23 융합연구지원 COVID VIRUS 약용 식물 기반 완치 식용 백신 제조와 생산 협력 제안 2023-10-26 김 * * 답변완료
22 기타 비밀글 건설기술연구원 질의 관련 2023-10-05 유 * * 답변완료

콘텐츠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조직문화팀
  • 담당자신소연
  • 연락처044-287-7322
  • 최종수정일 2023.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