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헌장

고객만족헌장

국가과학기술연구회는 고객중심의 출연(연) 지원 · 육성 서비스를 통해
국가연구사업 정책지원 및 지식산업 발전에 이바지 합니다.

  1. 01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정책에 반영하고 맡은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여 국가과학기술발전에 앞장서겠습니다.

  2. 02

    우리는 고객이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음을 인식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고객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03

    우리는 전 구성원이 지속적인 자기성찰을 통해 잘못된 인식과 관행을 과감하게 고쳐나감으로써 고객에게 신뢰를 드리겠습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조직문화팀
  • 담당자신소연
  • 연락처044-287-7322
  • 최종수정일 2022.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