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NST는 방문자 여러분의 작은 소리도 귀 기울여 듣겠습니다. NST는 유익하고 알찬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 사이트를 통해 의견을 주시면 보다 나은 환경으로 개선하겠습니다.
본 고객의 소리의 답변은 본문 답글 및 기재해 주신 메일주소로 발송되며, 기재 오류로 인해 문제가 발생한 경우
답변이 불가능 할 수 있으므로 메일주소를 정확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 검색
33건  [ 3 / 4 페이지 ]
게시물 목록
고객참여 - 고객의소리 목록 - 번호, 구분, 제목, 파일, 작성일, 이름 정보 제공
번호 구분 제목 파일 작성일 이름 처리상태
13 기타 비밀글 차세대 항공기엔진 개발 건의건 2023-04-05 Z * * * * * * * * * 답변완료
12 기타 비밀글 실명인증 페이지 관련 2023-03-28 박 * * 답변완료
11 기타 비밀글 NST 출장증빙 앱 설치 관련 2023-03-08 임 * * 답변완료
10 기타 비밀글 ONEST 메신저 사용권한 문의 2023-03-07 김 * * 답변완료
9 기타 비밀글 onest 메신저 접속 불가 2023-03-07 홍 * * 답변완료
8 기타 Onest 메신저 접속 불가 및 설치 오류 발생 2023-03-06 정 * * 답변완료
7 연구행정지원 명예퇴직 요령 관련 pdf 파일 첨부 2023-02-06 김 * * 답변완료
6 기타 비밀글 onest 메신저 사용 문의 (아이패드로 활용) pdf 파일 첨부 2023-01-03 박 * * 답변완료
5 연구행정지원 비밀글 연구보안 관련 문의드립니다. pdf 파일 첨부 2022-11-07 한 * * 답변완료
4 기타 비밀글 onset 메신저 로그인 관련 2022-10-21 박 * * 답변완료

콘텐츠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조직문화팀
  • 담당자신소연
  • 연락처044-287-7322
  • 최종수정일 2023.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