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NST는 방문자 여러분의 작은 소리도 귀 기울여 듣겠습니다. NST는 유익하고 알찬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 사이트를 통해 의견을 주시면 보다 나은 환경으로 개선하겠습니다.
본 고객의 소리의 답변은 본문 답글 및 기재해 주신 메일주소로 발송되며, 기재 오류로 인해 문제가 발생한 경우
답변이 불가능 할 수 있으므로 메일주소를 정확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 검색
33건  [ 4 / 4 페이지 ]
게시물 목록
고객참여 - 고객의소리 목록 - 번호, 구분, 제목, 파일, 작성일, 이름 정보 제공
번호 구분 제목 파일 작성일 이름 처리상태
3 기타 비밀글 Onest 메신저 내 오타 관련 건의 및 기타 질의사항 2022-10-05 이 * * 답변완료
2 정책·기획지원 비밀글 소관연구기관 본원 외 조직 설치,운영 규정 관련 문의 2022-08-18 허 * * 답변완료
1 기타 비밀글 문의합니다 2022-08-09 정 * * 답변완료

콘텐츠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조직문화팀
  • 담당자신소연
  • 연락처044-287-7322
  • 최종수정일 2023.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