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과학기술연구회 2018년도 인쇄물 출입업체 등록 및 단가계약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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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과학기술연구회에서 발주하는 2018년도 인쇄물 단가계약 체결을 위해 인쇄물 출입업체 등록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8년 1월 12일
국가과학기술연구회 이사장
1. 공고명 : 국가과학기술연구회 2018년도 인쇄물 출입업체 등록 및 단가계약
2. 등록참가자격 : 아래의 사항을 모두 충족한 업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함)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당해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고 적정 인쇄시설을 보유한 업체로서, 세종/대전/충정 지역에 본사 또는 지사가 설립된 업체
나.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다. 공고일 기준 1년 이내에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정부출연연구기관 등 공공기관에납품실적이 1억 원 이상인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해당한 업체 또는 중증장애인 업체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제10조의 규정에의한 직접 생산증명서(인쇄, 출판업)를 소지한 업체
바. 연구회가 제시한 단가계약 조건을 수용한 업체
3. 등록일정
가. 접수기간 : 2018.01.12(금) ~ 2018.01.22(월) 16:00 까지
나. 접 수 처 : 국가과학기술연구회 행정지원부 총무팀(6층) (방문접수만 가능)
※ 세종특별자치시 시청대로 370 세종국책연구단지 연구지원동 6층
다. 결과발표 : 2018. 1월 말 등록업체에 한하여 개별통보(전화 또는 이메일)
라. 계약체결 : 2018. 1월 말
4. 계약조건
가. 계약기간 : 2년(2017.02.01~2020.01.31.)
나. 계약단가
① 인쇄단가 : (경 인 쇄) 조달청 인쇄기준요금의 75%
(옵셋인쇄) 조달청 인쇄기준요금의 80%
※ 일반관리비는 제작원가의 10%를, 이윤율은 용지대를 제외한 제작원가와 일반관리비를 합계한 금액의 10%를 각각 계상
※ 조달청 인쇄기준요금 : 별첨자료 참고
② 복사․제본단가 : 별첨 복사․제본요금
다. 계약대상 : 연구회 인쇄물
※ 단, 5백만원(VAT 포함) 이상 인쇄 건은 일반입찰(등록업체 포함 공개경쟁) 등을 통해 별도선정할 수 있음
5. 선정방법 : 제출서류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대상
6. 제출서류
가. 출입업자등록신청서, 출입자등록증,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각 1부
나. 사업자등록증(지사 포함) 사본 1부
다. 2017년도 공공기관 납품실적증명서 각 1부
라. 조달청 전자입찰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사본 1부
마. 인쇄 시설증명원(해당조합) 또는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사.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직원 현황 확인서(자사 양식) 및 고용보험 납부확인서(최근6개월) 각 1부
자. 중증장애인/장애인기업/장애인표준사업장/여성기업/사회적기업 확인서(해당 업체) 1부
차. 중소기업 확인서 1부
카. 업체 위치 안내도(지사 포함) 1부
타. 과제물 완성품 1부
7. 유의사항
가. 등록을 원하는 업체는 연구회의 등록조건 및 유의사항 등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하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한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음
나.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된 경우에는 부정당업체로 처리되어 향후 각종 입찰에 참가자격을 제한 받음
다. 등록신청에 따라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으며 제출한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라.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형태로 구성하여 등록에 참가할 수 없음
마. 등록업체간 발주규모에 차이가 있을 수 있음
8. 문의사항 : 국가과학기술연구회 행정지원부 총무팀 (044-287-7456)
<첨부> 1. 출입업자등록신청서
2. 출입업자등록증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2018년 1월 1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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