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공고
소관기관 | 한국지질자원연구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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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입찰공고(해저지질탐사연구센터 HPC 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 ||||||||||||||||||||||||||||||||||||||||||||||
공고번호 제 25 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해저지질탐사연구센터 HPC 시스템 유지보수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024년 12월 31일까지 다. 추정금액 : 31,878,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입찰방법 : 제한(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 가격입찰서 및 제안서 모두 전자제출이 완료되어야만 유효한 입찰이며, 가격입찰서의 개찰은 제안서 기술평가 이후에 실시합니다. 마. 낙찰자선정방법 : 기획재정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낙찰자 결정 ※ 본 용역은 수급업체 「안전보건수준 평가」 적용 대상 입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자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G2B 시스템)에 반드시 입찰 마감일 전일 까지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유효기간 내에 있는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코드번호: 8111189901)]를 소지한 자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공동계약방식 등 안내사항 가. 공동이행방식으로만 입찰참여가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각각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를 포함하여 5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10%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는 나라장터 내 전자공동수급협정서로 제출한 내용만 유효하게 인정되며, 제출마감 후에는 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변경 할 수 없고, 또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마감 이전이더라도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변경 할 수 없습니다. 마. 기타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계약예규) 공동계약 운용요령에 따릅니다. 바. 하도급은 불허합니다. 4. 입찰 참고사항 가.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나. 기타 세부사항은 붙임 제안요청서 등에 의합니다. 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 금액으로 합니다. 5. 가격입찰서, 제안서 제출 안내 가. 제출마감 : 2024. 04. 03. (수) 10:00까지 나. 제출방법 : 가격입찰서와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모두 제출되어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다. 제출서류 - 제안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 법인등기부등본 1부(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개인사업자의 경우 주민등록등본) -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8111189901) 1부 - 서약서(제안요청서 내 양식 참조) 1부 - 기타 평가를 위하여 추가 제출이 필요한 서류(제안요청서 참조)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의 납부 1) 「신용정보관리규약」 제12조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문란자인 경우, 가격등락이 심하거나 불안정한 품목 또는 기타 계약체결을 기피할 우려가 있는 품목으로 계약담당공무원이 입찰보증금 납부의 필요성이 있다고 결정한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2)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서 부정당업자로 등록·확인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 제재기간에 따른 다음 각호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3) 입찰자가 '1)' 내지 '2)'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둘 중 큰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4) 상기 '1)' 내지 '3)'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당 연구원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납부면제 :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납부하지 않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만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마. 국고귀속 등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에 의해 낙찰자가 낙찰통지를 받은 후 정당한 이유없이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위 “가”에 해당자의 경우 당해 입찰보증금은 우리 연구원 수입으로 귀속되며, “나”, “다” 와 같이 입찰보증금을 면제받은 경우 지급각서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용역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협상대상자 선정 및 낙찰자 결정 방법은 기획재정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나. 협상순서는 제안서 기술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 미만인 입찰자는 협상대상에서 제외합니다) 9. 수급업체 안전보건수준 평가적용 사업 가. 우선협상대상자를 대상으로 「수급업체 안전보건수준 평가」를 실시하되 부적격 시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평가를 실시하여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나. 자세한 평가기준 및 평가방법, 평가서 양식 등은 본 공고문의 붙임 ‘수급업체 안전보건수준 평가시행 안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평가서 제출 - 제출서류 : ① 적격수급인 평가표 및 ② 안전관리계획서 - 제출기간 : 우선협상대상자 통보 후부터 협상 전까지 제출 - 제출방법 : 발주부서 담당자 이메일(kdw9492@kigam.re.kr) 제출 라. 산업안전보건법령 및 중대재해처벌법령, KIGAM 도급사업 및 외부인력안전관리 지침, 안전보건관리규정 등 안전 관련 법령 및 원내 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https://www.law.go.kr) 및 알리오(https://www.alio.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 계약체결시 “안전관리 계약특수조건” 첨부합니다. 10.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가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공고 및 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열람하시기 바라며, 공고문은 우리 연구원 홈페이지(http://www.kigam.re.kr) 「입찰공고」에서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라.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마. 계약담당자는 제출서류에 대한 적정성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습니다. 11. 문의처 - 제안요청서 및 안전보건수준평가 관련 사항 : 해저지질탐사연구센터 김도완 선임연구원(042-868-3342) - 입찰 및 계약 관련 사항 : 구매자산실 양갑준 선임행정원(042-868-3757)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03. 19. 한 국 지 질 자 원 연 구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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